제품의 구매 후 서비스는 다음과 같이 제공됩니다.
메뉴얼 및 홈페이지의 FAQ에서 관련 항목을 찾아 읽어보시고 자체적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ezTCP 자체점검 |
자가 진단으로 확인 및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당사 기술지원팀 으로 기술상담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| |||
전화 032.245.2328 (기술지원 팀) | E-mail support@sollae.co.kr |
기술상담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서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 | |||
1. A/S 신청서 작성 | 누락 또는 오 기재된 항목이 없도록 정확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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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서 다운로드 PDF파일 | 워드파일 | |||
2.택배 발송 |
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송(착불)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· 택배 발송 시 신청서를 반드시 함께 보내주십시오. 신청서 미동봉시 A/S가 누락되거나 지연 될 수 있습니다. · 택배 보낼 곳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원대로 869 901호 (주안동, 르네상스타워) A/S 담당자 TEL 032-245-2323(#65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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