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어
|
English
제품소개
솔 루 션
응용분야
고객센터
다운로드
제품구매
회사소개
고객센터
>
기술지원
자주 묻는 질문들
/ 기술지원
카테고리 선택
===============
구매 관련
사용전 알아야 할 것들
어떻게 해야 하나요 ?
안 돼요!!
제품설명
유틸리티 관련
수리 신청
===============
산업용 IoT 게이트웨이 관련
---------------
SIG-5430
SIG-5440
SIG-5450
SIG-5560
SIG-5600
===============
클라우드용 IoT 게이트웨이 관련
---------------
SIG-5431
SIG-5441
SIG-5451
SIG-5561
SIG-5601
===============
콘솔 서버 제품 관련
---------------
SCG-5608
SCG-5632
CSE-T16
CSE-T32
===============
모드버스 게이트웨이 제품 관련
---------------
SMG-5400
SMG-5410
SMG-5420
===============
I/O 게이트웨이 관련
---------------
CIE-H10G
CIE-H12G
CIE-H14G
CIE-M10A
===============
유선랜 제품 관련
---------------
CSE-H53N
CSE-H55N2
CSE-H21
CSE-B63N2
CSE-M53G
CSE-M53N
CSE-M73
CSC-H64
===============
무선랜 제품 관련
---------------
CSW-H85N
CSW-H85K2
CSW-H85K
CSW-H85F
CSW-B85K
===============
PPP 제품 관련
---------------
EZP-250A
===============
유틸리티 관련
---------------
ezManager
spFinder
ezConfig
ezSerialConfig
ezTerm
ezVSP
hotflash
pflash
uflash
wflash
===============
단종 제품 관련
---------------
CIE-H10
CIE-H10A
CIE-H12
CIE-H12A
CIE-H14
CIE-H14A
CIE-M10
CSE-B63
CSE-B63N
CSE-H20
CSE-H25
CSE-H53
CSE-H55
CSE-H55N
CSE-M32
CSE-M53
CSP-H50
CSW-B85
CSW-H80
CSW-M83
CSW-M85
EZI-10
EZL-100
EZL-110
EZL-200
EZL-200F
EZL-200L
EZL-220
EZL-300L
EZL-300S
EZL-300W
EZL-300W Lite
EZL-400
EZL-400S
EZL-410
EZL-50
EZL-50L
EZL-50M
EZL-60
EZL-60L
EZL-60M
EZL-70
EZL-80
EZL-80c
EZL-90
EZP-250
EZU-100
NO
Title
Hit
Point
Voter
235
검색, 통신이 안돼요? (ezTCP 자체 점검)
67847
3
45
99
ISP모드와 콘솔모드(Console)가 무엇이며 어떻게 전환을 하나요?
23747
3
11
35
통신모드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20109
3
11
17
ezTCP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18410
3
11
18
펌웨어 다운로드가 안 돼요.
16789
3
11
92
ARP cache table 문제와 해결책
16536
3
11
26
제품 사용시 필요한 프로그램은 무엇이 있습니까?
14994
3
11
37
IP 주소는 어떻게 설정할 수 있습니까 ?
14062
3
11
13
ezTCP/LAN 제품들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.
12543
3
11
27
제품을 RESET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12336
3
11
61
TCP서버 모드에서 접속을 제한할 수 없나요?
12281
3
11
221
제품 모델명을 알고 싶어요.
11662
3
11
147
펌웨어 확인하는 방법
10223
3
11
133
제품별 펌웨어 변경 및 환경값 설정 유틸리티는 무엇인가요?
9925
3
11
146
TCP클라이언트(COD)모드에서 서버(T2S)모드로 변경한 이후 통신이 안 돼요
8710
3
11
142
제품의 MAC Address는 무엇인가요?
8443
3
11
232
한글, 영문 지원 프로그램 (ezManager, ezConfig, ezVSP 등)
7729
3
11
271
접속이 중간에 자꾸 끊겨요.
7611
3
11
272
랜카드 2개에 제품을 각 각 1개씩 연결 했는데 검색이 1개 밖에 안 돼요
7370
3
11
398
ezTerm과 제품이 통신이 안 돼요.
7334
3
11
270
ezConfig또는 ezManager에서 통신모드가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. (ezTCP MODE, MUX TYPE)
7124
3
11
348
ezTCP와 통신하는 PC를 변경하고 나서 통신이 안됩니다.
7012
3
11
354
ping 응답이 오지 않습니다.
6872
3
11
392
IP 주소 검색으로 제품이 검색되지 않을 경우
6627
3
11
395
제품 이름의 의미가 궁금합니다.
5670
3
11
해당하는 질문이 없으면 저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공지사항
기술지원
자주 묻는 질문들
질문&답변 게시판
원격지원
고객지원
고객 맞춤 코딩 서비스 신청
A/S 및 수리신청
15일 대여신청
기술자료 요청
견적서 신청